01 :D/주절주절. / 2013.09.08 21:17
01.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 보컬은 정말 섹시하다, 그리고 갖고싶은남자 강개리의 쉬워보이는듯 어려운 랩도 섹시멋짐 *_* 그러니 프라이머리의 Happy Ending은 귀에 착착 감기는게 아주 좋은가봉가 


02. 다들 연애하는구나... 또르르  사요나라 


03. 생일날즈음되면 잠수타고싶다는 사람 발견!!! 역시 ㅋㅋㅋ 나만 그런게 아니였어~ 


04. 무언가 일이 잘못되어갈때, 싫은일이 생길때, 토할것 같은기분이들고, 내장이 꼬물거리면서, 속이 답답해지는 기분 허허허 


05. 이제 차만 고치면되요 ㅎ 동생이 시간이 없어서 견적도 못내보고있는데 어서 견적내고 끝내면 좋으겠따 


06. 한국에있는 친구랑 연락이 되면 기분이 좋아요. 초등학교 6학년 1학기때부터 학교를 쉬어서 비자문제로 친구들은 중학교를 올라갈때까지 이사를 간 동네에서 아무도 모르고 집에만 있었거든요; 어떻게 어떻게 연락이 닿으면 내년 여행 1순위 였던 산티아고가 은근슬쩍 뒤로 물러나게 되요. 한국이 1순위 인것인가?? 그런것인가???? 두둥 *_* 


07. 동생! 생일축하해 <33 


08. 선물로 현금주는게 성의없어보인다고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는데, 취향에 안맞아서 고민하느니, 현금도 괜찮은것같아요 호호호 자~알~ 쓰겠습니당 ㅎㅎㅎ 


09. 지갑사려고했는데, 은행에서 뙇!!! 전화가 왔어요, 어떤 식당에서 제 지갑을 보관하고있다며!! 전화받고 일주일정도가 지나서 찾으러갔는데, 물론 현금은 한개도 안들어..아.... 짐바브웨의 100조 돈 빼고 ㅋㅋㅋ 탈탈 털어가셨더군요. 아마 식당에서 밥먹고 지갑을 버리고 나왔는데, 매니저분이 주워서 찾아주신듯........ 근데 잃어버린지 꽤 오래된후에 전화가와서 그것도 뭐 미묘하긴한데 찾았으니 다행이죠 :D 신분도용당할일은 없겠쬬????? 히히  다행이다 ㅠ_ㅠ


10.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정말로!! 그리고 비비안 너 이놈!!! 나랑 역시 인연이였던게야 //_ //


11. 그렇지만 지갑은 새로 살것같은 마음이 모락모락 (웃음)


12. 참, 그러면 웨잇리스트에 올린 지갑은 어쩌지...???? 





  1.   2013.09.09 10:13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3.09.09 13:35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그쵸? 잃어버린지 2주가 다되가는지 넘었는지만에 찾다니!!
      완전 새지갑에 꽂혀 넘어가고있었는데, ㅋㅋㅋ

      정말 현금 싹 빼갔는데, 짐바브웨돈이랑 아이디랑 정지시킨 카드들은 다 두고 갔더군요... 현금으로 밥사먹고, 지갑버리고 간걸 레스토랑 매니저분이 연락해준것같아요 (웃음;;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