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 results

'summer'에 해당하는 글들

  1. 2013.07.31  destin part ll : seascape beach resort, big kahuna's water park (12)
  2. 2011.10.07  SUMMER 2011 : Panama City, Florida (2)
  3. 2011.10.05  SUMMER 2011 : Panama City, Florida (4)
  4. 2011.09.29  SUMMER 2011 : Panama City, Florida (4)
  5. 2011.09.28  SUMMER 2011 : Panama City, Florida (3)
02 elsewhere./florida / 2013.07.31 16:28


  1.   2013.07.31 19:43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2. BlogIcon 소심한우주인  2013.07.31 22:05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저도 물놀이 가서 수영하고 싶어요. ㅠㅠ
  3. BlogIcon *슈니  2013.08.01 01:44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써니님 표정이 완전 새초롬 아구이쁘*-_-*

    시원한 물놀이 다녀오셨네요! 전 친구랑 일본 갔다왔는데 더워서 녹아내리는 줄 알았어요. 흐얽...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3.08.01 01:47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우왁!! 슈니님도 일본!!!!! 잘다녀오셨나요?
      저 아는분도 한국에 놀러가셨는데, 거기서 일본으로 2박3일여행을 또 다녀오셨다고 ㅠ_ ㅠ (장마철이라 지긋지긋하셨나봅니다 ㅋㅋ)

      흐흐흐 이거 작년사진입니드아.....ㅠ_ㅠ........
      바다를 그리워하며 야곰야곰 올리는중이예요 여기도 너무너무너무 더워요!
    • BlogIcon *슈니  2013.08.01 01:53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으아니! 작년 사진이라니...ㅜ.ㅜ
      써니님은 작년에도 이쁘셨근여 *-3-*
      장마철에 습하고 덥고 그랬는데, 일본가니 더 덥더라고요 ㅋㅋ
      푹푹 찌는 동네에 있다가 한국 오니 선선하게 느껴지는 고마운 효과.
      그래도 여름은 더워야 맛이죠!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3.08.01 02:00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여기도 몇주전까지만해도 비가 아주 퍼부었었는데, 장마철이 끝났나봐요
      엄청더워요 ㅠ_ㅠ

      습한게 덜해서 정말 다행이긴 합니다만 이건 이거대로 고문...
      (그치만 전 집에만 있...;;;;;;)
    • BlogIcon *슈니  2013.08.01 02:13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습하지만 않으면 좀 더워도 그냥저냥 버틸만 한거 같아요.
      대야에 찬물 받아서 발담그고 얼음 와작와작 씹으면서 선풍기 껴안고 있으면 쫌 시원할거에요 -0-;
      물론, 에어컨 빠방한 가까운 카페에 죽치고 앉아있는게 쵝오...
02 elsewhere./florida / 2011.10.07 18:23
마지막날인가 싶어 늦잠을자고 일어나, 쇼핑을 돌아다니다 파인애플윌리에서 점심-
바다, 수영장에서 잠깐씩놀고 올라와 몬테고베이에가서 저녁을먹고
그날이 생일이였던 ㄹㅈㅃ을위해 서프라이즈해준다고 몰래 케이크를 사와 세팅해놓고
서프라이즈~ 'ㅡ '

 
ㅅㅈ씌가 바다에서 딱 하루만 더 놀다가자고해서 과감하게 3일정도를 더 연장했는데
한나절 놀고 와보니 25살이 넘는 사람이없으면 안된다는거예요 ㅠ_ ㅠ
한나절 놀고나서 체크아웃하게됬다는  ㅋㅋ 

아~ 또 가고싶어요 여행 >_ <♥

  1. 노란강아지  2011.10.13 21:10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아 나도 바다 가고싶다 ㅠㅠ
    우리 아직 25살 안 된 어린 사람들이넹 ㅋㅋ
02 elsewhere./florida / 2011.10.05 17:34

간단하게 아침은 씨리얼로 먹고, 일어나서 바다에가서 놀다가
(이제 슬슬 바다에서 노는게 질리기시작하네요-_-물론, 바다는 좋아합니다만ㅋㅋ)
수영장에서 놀다가, 삼일째 되니 라면이 먹고싶어 점심으로 라면 폭풍흡입
빨리먹겠다는 일념으로 핀따위는 신경쓰지않은 사진 ㅎㅎㅎ  

그리고 콘도앞에 있던 ripley's believe it or not-
꼬꼬마 시절 한국에서 엄마랑 같이 보던 기억이 솔솔~ 
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 + _+

구경을 다하곤 다시 콘도에 돌아와서 비치발리볼을 열심히하다가
(라고 쓰고 공주워오기 릴레이 라고 읽는)
또 수영장 ' ㅡ'♥
 
 
 


  1.   2011.10.05 20:18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2. 노란강아지  2011.10.13 21:12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하늘색이 너무 이뽀요 '-'
02 elsewhere./florida / 2011.09.29 03:38

이튿날 아침은 미국식아침으로 시작해서, 패러세일링을하고 콘도에돌아와
삼겹살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'ㅡ' 삼겹살 러쉬~
그리곤 바닷가에서 수영 (이날부터는 다행히도 해파리가없었어요!)
수영장에서 또 수영을 한뒤 밤바다에 나가 앉아 파도소리를 들으며 별도 보고~

피자나이트 ♥
치즈피자한판이랑, 스터프드 크러스트 슈프림 피자한판을 뚝딱 'ㅡ'

  1.   2011.09.29 08:28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1.09.30 02:48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무서울줄알고 1마일만 탄다고했는데, 두명이 같이하지않으면 무게가 안맞는다고 어떻게 어떻게 해서 4마일 탔는데 완전좋았어요!!
      몇분탔다고 엄청나게 타버린 댓가가 눈물이나지만 ㅠ_ ㅠ흑흑
  2.   2011.10.04 00:59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02 elsewhere./florida / 2011.09.28 04:29

이번여행은 전체적으로 사진을 많이 찍지않은덕에 사진정리하기는 쉬웠어요 ;-)
저번 디즈니여행은 2박3일임에도 불구하고 사진찍을게 너무너무너무나 많아서
(처음가보는 곳 이기도하고) 힘들게 올려버렸는데 ㅎㅎ

예정시간보다 너무 일찍 도착해버린 panama city, florida!
덕분에 체크인하기전 바닷가에서 한시간 가량을 보냈는데 
해파리가 있는지 모르고 바다에 들어갔다가 깜짝놀랬음-_-;;
내일은 해파리가 없어야할텐데- 하며 수영장에서 놀다,
이곳저곳돌아다니다, 다음날 아침거리를 사러 쇼핑갔다
수면양말게트 'ㅡ'ㅎㅎㅎ 내일 또 열심히 놀아야지 하며 아이폰으로
카이로소프트에서 새로나온 오오에도타운을 삐용삐용 놀다 티비보면서 잠들었던 새벽-

사진을 올리면서 다시봐도, 아- 정말 눈부시게 하얀 백사장이랑 에메랄드빛 바닷물!
너무예뻐서 다시가고싶어요♥
 
 
  1.   2011.09.28 09:28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1.09.28 16:05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동부쪽바다는 좀 색도 탁하고 안예쁜데, 걸프오브멕시코쪽 바다는 정말 색이 예술이예요- 물고기들 헤엄치는것도 보이고 그래서 스노클링 따로 안해도 된다는 ㅋㅋㅋㅋ
  2. 노란강아지  2011.10.19 00:05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우아아앙 바다 멋있다!! 꺅 >_<