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 :D/주절주절. / 2013.08.12 18:57

01. 뭐 이런 노래가 다 있냐 -_- 저런 츄리닝은 어서 구했냐 헬맷은 어쩌냐 장갑은 어디 운전가나 안무는 뭐저래 ㅋㅋㅋ...........했는데 이거슨 나의 색안경이였음!!! 진짜 중독장난없네요 크레용팝이 부릅니다 빠빠빠 나도 같이 하고싶다 점핑점핑~_~


02. 오랜만에 렌즈뽐뿌를좀 받아볼까 하고 돌아다녔는데, 보이그랜더 렌즈가 짱임! 벌써 바디캡으로 5년이 다 되어가는구나 더운데를 하도 다녀서 그런가 고무링이 늘어났는데.... 어쩜좋치??? ㅠ_ㅠ?? 


03. 하악 예쁜옷들이 느므 많다!!! 다 갖고싶엉 ㅠㅠㅠㅠ 


04. 열심히 셀카찍고 배경화면을 보는데 내 배경화면이랑 비슷하게 별이라며 오오오!!!  올리게 캡쳐해서 보내달라고 했더니 바로 보내준다 ㅎㅎ나는 지금에서야 찍어올리는구나 같이 찍어놓을껄 시간도 맞추게.... 여튼 우리 언제 별구경이라도 가자~ 히히  



05.랩탑이 13인치라서 대충 블로그 사이즈에 만족하는데 좀 커다란 화면으로보면 한없이 작아보이는 사진 ;_ ; 900으로 늘려볼까나??? 



  1.   2013.08.16 23:38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2. BlogIcon *슈니  2013.08.19 02:05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크레용팝...열심히 홍보+빠돌이 해주다가
    일베용팝 사건 이후로 싹 다 지워버렸습니다. 아휴...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3.08.24 00:19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오옷, 일베용팝은 뭔가요? 'ㅡ'??
      찾아봐야겠..하다가 지워버리셨다는 안좋은 소식에 찾아보지 않는쪽으로 (웃음;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