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 results

'benefit'에 해당하는 글들

  1. 2013.10.28  sep + (14)
  2. 2011.09.14  benefit some kind-a gorgeous (4)
  3. 2011.08.08  (선물) Finding Mr. Bright (2)
01 :D/monthly blah / 2013.10.28 17:50



 01.이쪽동네는 안오던 비가 조금 내려가면서 완전 폭우!! 02&03. 즐겁게 먹긴했다만 입맛엔 그닥 ㅎㅎ  04&05. 진주귀고리를 한 소녀를 보고싶었는데 힝 ㅠ 

06~09. 가보고싶었는데 좀 멀리 위치해있어서 미루기만 했던 레스토랑 카누~ 빵도 버터도 맛있긔 요리도 다 맛있었어요 >_<♥



앗 케이크들을 못찍은게 몇개있네요  ㅠ_ ㅠ 여튼 9월 한달은 생일상잔치였어요 데헷 

평소에 그냥 먹는 식사도 구지 의미부여하고 ㅋㅋㅋㅋㅋ 678에서는 일하는분이 아는사람이였는데, 선물이라며 포도맛판타 ♥

일본분이 하는 케이크점의 케이크도 징짜 맛있었어요 //_// 보들보들 보드라운 케이크에 신선한 과일에 느끼하지않고 맛난 생크림!


모두 감사했어용 꺄르르르 :3 



  1. BlogIcon 소심한우주인  2013.10.29 00:33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너무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 가득해서
    정신이 없습니다. ^^
  2.   2013.10.29 09:12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3. BlogIcon *슈니  2013.11.05 13:49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헝...또 먹을게 한가득 ㅜㅜㅜㅜbbb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3.12.21 11:10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먹을꺼 또 올려야되는데 쌓이기만하고 정리를 하지않네요 에고고~
      잘지내고계시죠???
    • BlogIcon *슈니  2013.12.21 23:27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이제 겨울인데 겨울잠 주무시기 전에 사진 정리부터 하셔야죠! ㅎㅎ
      잘 살고 이써용. 써니님도 별일 없으시죠? 너무 간만에 오셨어요 :)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4.01.25 14:24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히히 별일은 치과 다녀왔다가 너무 비싸서 한국행을 계획하고있습니다 //_//

      가을에 3개월정도 다녀오려고했는데, 다음달쯤에 2주정도 다녀올것같기도해요-
      매번 예정만 ㅎㅎㅎㅎ
    • BlogIcon *슈니  2014.01.27 04:01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치과는 한쿡도 비싼데...미국 치과는 상상하고 싶지 않습니다 ㅋㅋㅋㅋ
      간만에 한국 들어오시는건가요! 오시면 제가 빵 한바구니 사드립니다 ^0^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4.01.28 20:44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미국 치과는 상상하지 않으심이 정신건강에 좋은것같아요 엉엉
      미국에서 알아보고있는데, 한국 치과도 많이 비싼가요? ㅠ_ㅠ

      비행기 값은 뽑아야하는데 ㅋㅋㅋ

      꺄♥ 빵 한바구니라니 *_*
      두근거리잖아요
    • BlogIcon *슈니  2014.01.29 08:07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한쿡 치과도 진료비는 꽤...대신 의료보험으로 커버하면 확 떨어지니까요.
      어떤 치료냐에 따라 천차만별일거 같아요. 그래도 미쿡보단...싸겠죠? ㅜㅜ
  4. BlogIcon Hungryalice  2013.11.22 03:34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와~~~~ 정말 맛나 보이는 것들 대박이네요 ㅎㅎㅎㅎㅎ
    완전 늦엇고 지나갔지만 생일 축하 드려요 ㅋㅋㅋㅋㅋ
    아우 사진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
  5. BlogIcon   2014.04.08 20:54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ㅋㅋㅋㅋㅋ벽지를 만들어보세요
01 :D/ 365+ / 2011.09.14 04:43


오-마이마이! 막샷으로 찍고나서 보니 그림자나왔지만, 다시 찍기엔 내가 너무나 너무나
피곤해 (라고 쓰고 귀찮아라고 읽는다는ㅋㅋㅋ)

생각지않게 요새 베네핏 라인이다 허허허
ㅅㅌㄹ양 생일파티하다가 ㅅㅌㄹ양한테 도리어 덥썩 받아온 선물 홍홍홍
베네핏트에 썸카인다고져쓰♥

선물받아온거보고 동생이  
"언니도 이제 쌩얼로 다닐나이가 아니구나 화장품받아오고 ㅋㅋㅋ"
...라고..... 

그래 ㅅㅌㄹ! 나도 화장을해보겠옹 흐흐 잘쓸께 :) 고마워 >_ <


 
  1.   2011.09.14 09:20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1.09.14 15:53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그런디자인이라고 하더라구요 ;) 저 리본이 있는곳엔 lp player 라고 해야하나 그것처럼 막대기 그림이 있대요! 디자인은 완존 귀욤귀욤 'ㅅ'
  2. 노란강아지  2011.10.31 22:49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나도 이거 선물 받고 한달만에 다 썼어... 너무 쳐발쳐발 했나바 ㅋㅋㅋ
01 :D/주절주절. / 2011.08.08 23:28

그냥 문득 뭔가를 사야겠다는 욕구 (라고 쓰고 지름신이라고 읽는다 웃음; ) 가 생겨서 
잠깐 백화점으로 quick shopping ㅎㅎ  
사야할품목 3가지중 2가지나 베네핏의 제품이 들어가는 사촌언니에게 보낼 선물 ♥
(이라쓰고 대리만족이라 읽는다 ㅋㅋㅋㅋ) 
 
걸밋츠펄, 포지틴트, 이레이스 페이스트, 하이빔으로 구성된 패키지 파인딩 미스터 브라이트 ;-)
핫핑크로 눈에 확 뛰는 패키징에 거울과 함께 깔끔하게 담겨있어 선물하기 굿굿! 


계산하려고 줄서있는데 exclusive 스티커 붙혀서 팔고있는 베니핏 틴트+빔 삼종세트!
핑크빛 러블리 포지틴트랑, 효자상품이라는 베네틴트, 그리고 하이빔으로 구성된제품이
싸게 팔고있길래 이건 내가써야지 하고 겟트 ♥ 

옆에서 동생이 이글이글 불타는눈으로 쳐다본다 
아, 왠지 이것은 뺏길것만같아 라는 기분이-_-  스멀스멀 

 #네, 베네틴트는 동생에게 잘 상납되었습니다 (..)



  1.   2011.08.09 22:26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