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 results

'맛집'에 해당하는 글들

  1. 2008.09.14  #15: soirée d'anniversaire. (9)
  2. 2008.08.21  #08: La Madeleine (6)
  3. 2008.05.17  #06: Einstein Bros Bagels (6)
  4. 2008.02.25  #05: yogurbelle (6)
  5. 2008.02.13  #04: Max Brenner (2)
01 :D/주절주절. / 2008.09.14 09:41

PARTY  01 - 090708



정말이지 잊지못할 생일날.
싸코쏠멧 쑤돌군의 애정을 정말이지 듬뿍느낄수있던날.

멋지고, 바꿀수없고, 하나밖에없는 (여러의미로-_-), 정말 하나밖에없는, 내 완소돌이-
쑤돌 ;ㅅ;

누님 감동먹었어!
 
정말 부탁할수있는 친구가있어서, 부러워.
그런 부탁을 들어줄수있는 친구가 부러워.

부러운것 투성이 네가, 난 참 좋아 (짝짝짝-_-;)

물론, 그런 부탁을 들어주신 "전혀" 모르는 쑤돌이의 친구분
수고많으셨어요 ( ..)


다시 또 한번 무한감사!

012345678


01234567891011



아는사람이 너무 없으니까-_- 굉장히 우울할뻔한 생일이였는데
수돌이덕에 전-혀 아쉬울거없는 생일이였어.
물론 수돌이 친구분한테도 감사한마음 한가득이지만, 그래도 역시 수돌이가 쵝오야 ;ㅅ ;b
내생각해주는사람 그대밖에 없소♥


없어도, 있는것같았어!

PARTY  02 - 090808

"생일선물사줄께, 몰가자 ;) "
생각해준게 어찌나 고마운지!
비록-_- 밥계산은 내가했찌만



0123



PARTY  03 - 090908

sweet 16 이였던 4년전 생일날 갔던 레스토랑-
기본3시간-_- 은 먹어줘야 하는 퐁듀집에 
4년후인, 20번째 생일날 가게 되었어요 :)





여동생덕분인지, 여동생애인님덕분인지, 수돌이 덕분인지, 수돌이 친구덕분인지-_-
여튼 모두 덕분에

초코레뜨퐁듀도먹고 (디저트퐁듀를 제일 좋아하는걸요♡)
생일카드도 받고 좋아라 했다지요!

가격때문에 몹시-_-미안하기도 했지만 

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



세시간반에 걸쳐 밥을먹다보니
배는나오고
미끌미끌짧은 끈이없는 드레스를입었더니
흘러내려가고-_-
말려올라가고

앞에 커플들은 러브러브모드고


크흑-
아쫌 불쌍해보였어 ;ㅅ ;



꺄아-
이번글이 블로그에서 100번째 글이예요 ;ㅅ ;/
몇년했는데 이제 겨우 100개 포스팅
(그것도 매번 허접해-_-)


  1. BlogIcon 괴ㅈ  2008.09.14 14:30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생일 축하드려요~
  2. BBONGBBOONG  2008.09.17 22:44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YAH!!!!!!!!!!!!!!!!!
    melting pot dwaeegie dwe ..T_T
    na ga myun ga ja? kkkkkkkk

    awwwwwwww
    i didnt even know how it looked like...

    glad u had a beautiful wonderful special bday

    and there is nothing to be boo rhuh wuh about me!


    thanks for the paper doll xD
  3. BBONGBBOONG  2008.09.17 22:45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u are wan so too

    BeaUUUUuuuuuuty

    u are so sexyyyyyyyyyyyy <3 lovely
  4.   2008.09.19 22:42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부끄럽게 왜이러실까 내사랑 쑤뽕!

    이라고 썻ㅅ구냥 ㅋㅋㅋ

    야흉야휼야휼야휼야휼야휼
    알럽유쏘마취 '3'
  5.   2008.09.19 22:43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완소돌이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><
    쏀쓰써냐
03 ♥/걍. / 2008.08.21 20:01


월요일 12시쯤-
시간이 조금 남아 들른 케이크가 맛있는 가게에 들러 잠깐 점심을했어요 ;)

처음가보는곳이라, (케이크는 선물받아 먹어봤어도..)
계산하는곳이 두군데인것도, 주문은 서서메뉴를보고 해야하는것도,
셀프와 서빙이 반반인것도,
팁은 놓지않아도 된다는것도-_-
몰랐기때문에 쫌 어리둥절했었지만-

만족만족 *'A'*



무한리필이가능한 셀프서비스 빵도있는데-
잼이랑 버터랑 집어서 냠냠 먹고
잠깐 수다를 떨고있으면-
서빙해주는오빠가 음식을날라다주곤, 홀연히 사라지시더라구요-_-

"오늘의 추천요리는 토마토스프야!"
"이건 어떻게해줄까?"
"음료수리필은?"

.
.
일반 미국 레스토랑과는달리, 음식을 날라다주곤 음식을 다 먹고나서
자리를 뜰때까지 한번도 테이블에 오지않아요-_-
패스트푸드점같지만, 전혀그렇지않은듯한-
그 미묘한사이에있는듯한 느낌 ;)







서서급하게 시키느냐고, 메뉴를 꼼꼼히 읽어보지않았던게 실수-
아침부터 낮술했어요 ㅋㅋ





맛난 케이크들을 골라 테이크아웃하면
먹는동안 마냥행복해요 >ㅂ< ♡





쫌 바쁘셔서 그런지-_-
계산까지 다 했는데, tiramisu를 빼고 주셨더라구요
다시 가서 달라고하기도 그렇고-
다음번부터는 주문하신 케이크를 한번 확인하고 가져가야겠어요


;(


http://www.lamadeleine.com/Default.aspx



Vanilla Mood - Poupée de cire, poupée de son

지키고싶어요~ ♪ 따라란 따라란~
왠지-_- 웨딩피치가 떠오르는음악인데....
웨딩피치가 떠오르는건 저뿐인가요?;;


  1. BlogIcon 블루버스  2008.08.22 05:35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너무 맛있어보이네요.
    이번 주말에 한번 가봐야할듯.^^
    • BlogIcon sunnie  2008.08.22 22:52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디저트케익들은 정말이지 행복해요 -_-♡
      메뉴에는 나와있지않은, 클락무슈라던지도 있떤데 'ㅅ'
      웹사이트에서 미리한번 메뉴를보고가면 더 편할것같아요~ (웃음)
  2. 노란강아지  2008.08.28 01:21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나나나 저기 알아,, 가서 strawberry romanoff를 즐겨 먹곤했지.. 나두 머꼬 싶다아아ㅏㅏ
    • BlogIcon sunnie  2008.08.30 04:10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그거다, 낮술-_ -ㅋㅋ
      크랜베리쥬스만이 오직 그댈-

      언제함같이가서 맛난 치즈켁을가지고 엔조이하자꾸나!
  3. sd  2008.08.30 05:54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ㅌㅣ라미수 맛잇는데
    사기꾼들 ㅋㅋ
03 ♥/걍. / 2008.05.17 00:42



"기본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서-, 그리고 초코렛우유한병이요"
점심쯔음 까지만 가게를 여는 Einstein Bros Bagels.

아마, 일을하지않았더라면, 아침일찍일어나 나갈일이 없었을테고
백수로 있었더라면, 점심전에 일어날일이없을테니
아마 평생을 못먹어봤을지도 모르게 되었을 이 집의 베이글 :)

아침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거리지만, 구석에 앉아 여유롭게 베이글과 커피를 시켜
책장을 넘기는 아줌마들도 종종 보였다-

Darn Good BAGELS- (커피컵에 적혀있던 darn good coffee를 따라서)
요샌 다시 시간의 여유가없어져 무작정 일어나면 일-집,일-집의 연속인데
한번 시간나면 다시가서 여러가지 메뉴를 시도해보고싶은 곳

http://www.einsteinbros.com/

  1. BlogIcon 사춘기 소년  2008.05.17 08:27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베이글이 크림 치즈, 게다가 초코렛 우유라니. 저와 똑같은 분을 만나 반갑습니다. T.T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.
  2. jk  2008.05.19 13:36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여기 베이글 짱 맛있어!!
    난 딸기 크림치즈 먹는뒈에 ㅋㅋ
  3. 수뽕  2008.05.25 11:44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난 샌드위치가게에서일하는데
    아침엔 베이글도나오고
    아힘들어ㅓㅓㅓㅓ ㅜㅜ
03 ♥/걍. / 2008.02.25 00:35



처음엔 시큼한 맛이 별로였는데,
자꾸먹으니까 땡기는 요구르트- ㅛ-;

생과일들어간것보단
초코렛칩이랑 코코넛이랑 시리얼이들어간게 더 맛있었어요 (샤방샤방 *_ *)

덧. 어쩐지 오늘의 포스팅은 조금 성의없어보이는 - _-;;;
─ tag  yogurbelle, 맛집
  1. 노란강아지  2008.02.26 00:28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맛있겟다.. 나두 좀 주지 그래? ㅋ
  2. 노란강아지  2008.02.26 17:57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저녁 데이트.. 그까이꺼 해주지 뭐!! 움하하핫
  3. 사쟈  2008.09.08 02:23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이놈이 그 놈이였군....ㅋㅋ
02 elsewhere./new york / 2008.02.13 02:57

왠지 발렌타인데이이니까 달콤한 초코렛레스토랑♥
그리고-_ - Fun Lovin' Criminals의 I'm not in love
(무슨 삐뚤어진 심보인게냐! -ㅛ-)


01234
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

기다리는사람이 많아서 30분정도 앉아 가게구경을하며
셀카짓을 했어요 'ㅅ ^♪
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한참후에 얻은자리엔, 주변에 커플들이 잔뜩-_ -


알록달록- 예쁜 메뉴 :)완전달콤한 핫초코!

012345678





음음-
달콤한 초코레뜨소스에 향긋한과일들을 듬뿍얹어서 먹는 맛있는와플♡
그리고 사이드로나온 바나나도 맛있었어요! 최고최고 ; ㅅ;
추운곳을 돌아다니다, 따뜻하고 달콤한 핫초코도 최고로 맛있고-
행복한 저녁이였어요 (웃음)

그치만! 음식들이달콤하니까-_ - 핫초코와 같이 먹는일은 하지않으시는편이 (쿨럭)
(절대 경험담이 아니고요-_ -;;)

들어오면서, 나가면서 바로 선물코너가 있는데요-
선물로해가면 아주좋을듯! :)
그나저나, alice라던가 아기자기 예쁜컵들많았는데 사고싶어서 혼났어요 ㅠ_ ㅠ
온라인으로도 파니까, 생각해보고 질러버릴지도 몰라요 ㅋㅋ

웹사이트로 고고씽!


  1. 노란강아지  2008.02.20 23:48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사진 너무 이뽀오..
    음식들도 넘 맛있게 보이궁 ㅠ_ㅠ
    아~~ 배고프담 흐윽//

    사진에 마막 이상하고도 신기한 기능이 잔뜩 ㅋㅋ

    수지랑 너 사진도 넘 이뻐염:)

    나 저 필통 갖구 시퍼염 ㅠ
    • BlogIcon sunnie  2008.02.21 00:01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오나전 오랜만에보는 철통필통-_ -a
      막 달그락달그락소리나고
      누르면 찌그러지는 필통-
      반가웠어요 :) 크크

      나중에 혹시라도 시간되면 이번엔 정말로
      같이 가쟈! 뉴욕에 ;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