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 results

'가지커플'에 해당하는 글들

  1. 2010.09.29  #12: @ centennial park (8)
  2. 2010.09.13  2010 SUMMER: SAVANNAH FUN ♥ (8)
  3. 2010.08.26  #06: @ world of coca cola
  4. 2010.08.23  (선물) HP Mini 210 Black Netbook (8)
  5. 2009.12.29  #02 : blue christmas ;(
01 :D/ 365+ / 2010.09.29 05:21
@ centennial olympic park  l   요새 날씨에 이사진 보니까 춥네요 (웃음-_ -);


  1.   2010.09.29 05:40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0.09.29 06:10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아, 요새 징짜 추워요 ㅠ_ㅠ 100도가 넘던 온도가
      절반으로 뚝 떨어져서 덜덜덜; ㅅ; //

      감기조심하셔용 >ㅂ<
  2.   2010.09.29 20:32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0.09.30 04:05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일단, 여자분이 가지를 잘먹기도하고
      그리고 또 처음으로 둘이 커플사진찍는날
      보라색 옷입고나왔는데

      남동생이 계속 가지야가지야 그러면서
      사진찍을땐 가지커플로 불리우고있어요 ㅎㅎ
  3. BlogIcon 미미씨  2010.09.30 12:16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마지막 사진의 여자분 미소 너무 이쁘네요. 자연스럽고
  4. BlogIcon 홍군@  2010.10.04 07:20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사진에 무슨 요술을 끼얹으신겁니콰!! ㅎㅎ
01 :D/ 365+ / 2010.09.13 05:33

유럽배낭여행의 꿈을 하루아침만에 접게해준 당일치기 완전걷는 사바나여행!

esther양은 뉴욕에, regina는 싸이판으로 다들 떠나가버렸네요
다들 사진도 몇장밖에 못보고 ㅎㅎ



  1. BlogIcon 콤군  2010.09.13 05:42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와.. 사바나... 사진도 좋네요.
    잘보고 갑니다. :)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0.09.13 05:48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되게더워서, 핀이고 뭐고! 이러면서 찍은사진이 더 많았던것같아요
      (웃음)

      에에- 콤기자님 블로그들렸다가
      닭보고 급 땡기네요- _-;;;;;;;;
  2. BlogIcon 콤군  2010.09.13 06:12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사바나에는 없는 즐거움이죠 ㅎㅎㅎㅎㅎㅎ
    언제 어디서나 30분이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배달 문화.
    짱이에요 :)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0.09.13 06:24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으하하,
      전, 아틀란타살지만 *-_-*
      피자도 30분기본이예요
      점심시간에 시키면 막 1시간도기다려야하고
      배달해준사람한테 팁도 따로줘야하고 ㅠ_ㅠ

      밤에 뭐 시켜먹을수있는건 진짜 한국이 최고인것같아요!
  3.   2010.09.13 20:07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0.09.14 04:07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꺄아아
      제사진인지, 알아보시는 눌썰미좋으신 라뗴뽀님 >ㅂ <

      사진 대충찍어놓고 후보정할라니, 이게이게
      시간이상당히 걸리드라구요
      귀찮아서 싱크시키면, 또 안어울리는사진도있고해서
      왠만하면 한장한장 건드리려고하는데 (웃음)

      요샌 상관없이 싱크돌려요 -_-;
      (쑥쓰러워라)
  4. BlogIcon blueprint  2010.09.15 01:39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우와, 다들 넘 이쁘시당~ 근데 제가 생각하는 분이 sunnie 님? (윗 사진의 무지 귀엽고 이쁜분?) ^^
    사바나 분위기 넘 좋은데요?
    내년쯤 꼬옥 가보렵니다.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0.09.15 19:37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꺄르르-
      저 여행사진중에 제사진은 5장도 안되드라구요

      완전 브러하게나와서 캬캬
      사바나 좋은데, 너무 더워요
      제가 겨울을 더 좋아하고, 여름은 무지하게 타서,

      사바나는 역시 여름보다 겨울이예요 :)
      ㅎㅎ 사바나가시는길에 아틀란타도 들려주시면
      (아..아틀란타 정말 구경할게없군요-_-)

      아이스크림이라도 같이 ♥
      (웃음)
01 :D/주절주절. / 2010.08.26 03:35
@world of coca cola l 4d로 된영화 보고 나와서였나, 자판기광고보고 나와서였나 -_ -;;
그나저나 리지나 옆에있으면 머리+얼굴사이즈굴욕 llOTL 





01 :D/주절주절. / 2010.08.23 22:52


이 여리여리 핑크에 깔끔한 디자인!
평소에 관심도없던 넷북에 눈을 돌리게 하는규나!


원래는 dell mini pink/wht netbook을 사주고싶었어요
그렇지만 택스랑 배송비 이것저것 포함하니 100불정도가 모잘라서 
.....깔끔하지못하게 미련철철넘쳐가며 포기 ㅠ_ㅠ

어느 뇨자가 저 예쁘디 예쁜 델 넷북을 싫어하겠어요? 
애플최고라고 생각하던 저도, 
다른 랩탑이나 컴퓨터는 소니가 이쁘다고생각했지만

넷북은(스펙은다 거기서거기인듯..) 델이 최고-_-b


결론은,
매장돌아보다가 가격대 나름 맞아떨어지는 비교적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고있는
hp mini blk netbook 


그냥 깔끔해요  :)

제 맘에 꼭드는건아니지만, (조금늦은) 졸업 + (조금이른) 생일 선물이라고 건네주니까
눈물을흘리며 감동받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 
히히


요새 아틀란타 떠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쓸쓸해요 
대학 입학시즌이기도하고, 유학생들도 많이 떠나가고 




 



-


캬캬캬 좋아하네요 (흐뭇흐뭇)


  1.   2010.08.24 00:16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2.   2010.08.24 00:28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BlogIcon sunnie  2010.08.24 03:11 신고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      으하하 S(>ㅂ<;)z

      아빠한테 잔소리 듣긴했어요
      좋은거사줄라고 엄마아빠한테 돈빌려달라고하지말고-_-
      너나 잘하라고

      흥흥 하고 그냥 있는돈 탈탈 털어 샀는데
      아빠한텐 쪼끔 삐짐이예요 ㅎㅎ

      (틀린말씀은 아니시지만, 그래두 -3 -)
  3. 노란강아지  2010.09.07 00:43  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    나도 갖고 싶어 ㅠ
01 :D/ 365+ / 2009.12.29 02:46